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영원한 아기판다 푸바오 모두 알고 계시죠? 푸바오란 이름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대한민국에서 태어났지만 중국으로 유학(이렇게 표현하고 싶어요) 가야만 했던 정말 보내기 싫었던 푸바오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푸바오 

     

     

    푸바오는 용인에 위치해 있는 에버랜드에서 2020년 7월 20일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푸바오에게 너의 고향은 대한민국이라고 강조를 했었죠. 그리고 푸바오가 중국으로 돌아가는 날 정말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하늘도 슬펐던지 많은 비가 내렸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에버랜드에서 함께했습니다.

     

     

     

     

     

    푸바오에 대한 간절한 마음

     

     

     

     

     

    시간은 막을 수가 없듯이 푸바오가 떠나고 시간은 그렇게 흘러갔습니다. 잘 지내길 푸바오가 행복하기를 바라며 많은 팬들은 응원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논란이 있었죠. 우리가 정말 국보급으로 강바오, 송바오 할아버지들이 지극정성으로 돌보았던 푸바오는 정작 그곳에선 잘 못 지내는 모습을 여러 곳에서 보여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푸바오 공개 확정

     

     

    이 또한 지나간다고 했던가요? 우리에게 가슴아픈 걱정만 안겨주던 중국에서 드디어 푸바오 공개를 확정 짓고 소식을 알렸습니다. 12일 12시(한국시간 오후 1시)부터 일반 입장을 시작하니 푸바오도 공개될 것 같습니다. 라이브는 한국시간 10시 30분부터 실시간 통역을 준비해 준다고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푸바오 사육사

     

     

     

     

     

    아직 푸바오를 담당할 사육사는 확정된바 없기 때문에 13일 정도 되어야 확실하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사육사분이 맡을지 새로 바뀔지도 모르는 상태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선수핑 라이브방송

     

     

     

     

     

     

     

    중화여행 꼬리 TV에 따르면 12일 오후 1시부터 촬영을 시작해서 약 1시간 간격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처음 라방 예상 시간은 오후 2시 30분정도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푸바오의 근접샷 위주로 촬영을 하신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곧 볼 수 있습니다. 

     

     

     

     

     

    푸바오 관련 소식 전하는 유튜브는 누가 있을까?

     

     

     

     

    위에 푸바오 소식들을 접해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두에지 TV'라는 유튜브에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이분 채널도 보시면 최근 중국도 직접 방문하셔서 푸바오 관련 소식들을 많이 전해주셨습니다.  

     

     

     

     

    3월 3일을 마지막으로 공개된 후 한달간의 검역 기간을 보내고 4월 3일 중국으로 유학간지 70일 만에 대중에게 공개가 됩니다. 푸바오 정말 보고 싶었어~잘 견뎌주어서 정말 고맙다. 우리의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 행복하기를 늘 응원해~

     

     

    어린 아이 있는 가정에서 꼭 봐야 하는 글

    2024.05.02 - [분류 전체보기] - 2024 신설되는 어린이 청소년 교통비 신청 방법

     

    2024 신설되는 어린이 청소년 교통비 신청 방법

    기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이 연령을 낮추고 폭을 줄여서 새롭게 바뀝니다. 바로 오늘 24년 5월 2일 신설되는 어린이 청소년 교통비 지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오전 10시에 오픈됩니다. 아래

    heelife.jinsimeur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