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전 내야수 김하성 선수가 추신수 선수에 이어 한국 선수로는 두 번째로 기습 번트로 ML통산 400안타를 달성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4경기 연속으로 안타기록입니다~~
미국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와 방문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4타수 1안타를 기록하며 타율 0.225를 유지했습니다. 팀도 현재 3연승 행진입니다.
김하성 선수의 힘든 길 극복 노하우
메이저리그를 꿈꾸고 도전한 사람이 본인 스스로라서 누구를 탓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 점이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루하루를 그냥 버텼으며 그거 말고는 선택지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집안이 기독교라 가족들이 김하성 선수를 위해 기도해 주는 게 어렸을 때부터 많은 힘이 됐다고 합니다. 이름도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라'는 앞에 한 글자씩을 따서 하성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샌디에이고 김하성 VS 워싱턴 경기 일정
아직 남은 경기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아래 중계 보기를 통해 김하성 선수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김하성 선수 안타기록
✅ 21년 데뷔 후 54개 안타 기록
✅ 22년 130개 안타 기록
✅ 23년 140개 안타 기록
✅ 24년 76개 안타 기록 하며 400안타 달성
김하성 선수 SNS
팬들은 항상 바라기 선수든 가수든 소식이 궁금한 법입니다. 활발하게 소식을 전하는 스타들의 모습에 팬들은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게 됩니다.
김하성 선수 연봉
김하성 선수의 메이저리그 연봉은 21년부터 24년까지 4년간 보장된 연봉이 연간 700만 불입니다. 현재 환율로 환산을 해보자면 96억 8940만 원 약 100억입니다. 25년에는 구단옵션 1,100만 불이 추가로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구단에서 이 연봉을 주고 1년을 더 데리고 있을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는 것입니다.
김하성 선수 이적 소식
지난 3월까지만 해도 김하성 선수의 트레이드설이 불거졌었습니다. 하지만 잦아들었다는 소식입니다. 원하던 팀들도 이전보다 줄었습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김하성 선수는 시즌 종료까지 샌디에이고에 남을 전망입니다.
하지만 지난겨울 샌디에이고를 이끌던 밥 멜빈 감독이 라이벌 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새 사령탑으로 부임을 했다고 하죠. 1년 계약이 남았지만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는 천재 타자 이정후 선수가 있습니다. 과연 멜빈 감독과 절친 이정후가 있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영입에 나설까요? 어떤 이적의 주인공이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